DOPCO 소식DOPCO의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상세보기
소식

대한송유관공사, 에너지 대동맥 DOPCO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시행

등록 2010-11-09
첨부파일

 

대한송유관공사 이금복 대표이사는 11월 9일 성남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가정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한 대한송유관공사는 이날 연탄 5천장과 더불어 쌀을 기증했으며, 이금복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은 성남동일대 7가구에 대해 2,1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이금복 대표이사는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고, 의미 있는 땀을 흘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중이며, 앞으로도 회사 인근의 사회구성원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송유관공사는 국가산업의 에너지인 석유를 송유관을 통해 운송하는 기업으로, 송유관시설은 차량/선박 등 타 수송수단과 달리 전혀 공해가 발생하지 않는 환경 친화적 시설이다. 이런 특성을 반영해 지역의 산/하천 환경보전활동, 유류 관련 재난재해시 지원활동, 지역내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회봉사 기업관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중이다. 대한송유관공사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전글
다음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