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PCO 소식DOPCO의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상세보기
소식

대한송유관공사, 지역사회에 행복 에너지 전파

등록 2012-11-23
첨부파일

 

대한송유관공사(DOPCO, 사장: 이금복)는 회사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에너지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에너지 행복라인을 만들어 가고 있다.

 

11월에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에너지 전달활동’이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20일에는 겨울철 후원이 절실한 성남지역 소규모 장애인 단체 및 복지기관에 난방비를 후원하였다. 또한, 22일에는 이금복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성남시 성남동 일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연탄 5,000장과 생필품 쌀을 직접 전달하였다.

 

12월에는 ‘생명에너지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단체헌혈 행사와 함께 [DOPCO와 함께하는 노랑 Reborn 캠페인]을 진행해 백혈병 환아에게 헌혈증과 치료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희망에너지 나눔활동’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기금으로 마련하고 회사차원의 매칭펀드를 추가로 적립한 ‘행복나눔 성금’을 성남시장학회를 통해 성남지역 소외계층 고등학생 장학금으로 후원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6.25참전용사도 후원할 계획이다.

 

대한송유관공사는 다양한 에너지 전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행복 에너지를 전파해 나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글
다음글
상단으로 이동